부부상담을 마치고 10월이던가.. 그때 처음 유료 결제하고 글을 쓰곤 했는데 글을 쓰다가 제한 수를 넘긴 상태에서 저장하면 자신이 쓴 글이 모두 날아가버리게 되는 상황이 생겨서 글을 다시 써야겠다는 의지가 상실되니 몇 주 그냥 허송세월하고 안쓰게 되었다가 다시 마음 잡고 쓰다가 어떤 경우는 심사숙고해서 써야 하는 경우도 있다 보니 다시 글 쓰는 것을 미루게 되고 이러다가 두달이 지났네요. 오늘이 유료 서비스 신청한 후 마지막날이라는 것을 깨닫고 아침부터 써내려가서 결국 완성을 했습니다.
아래에 다른 분들 글 쓰신 것 처럼 정말 좋은 컨텐츠를 갖고 있는 유용한 사이트라는 것은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다만..
사이트 운영자님은 아래 사항을 꼭 유념하여 주세요 - 제발 좀 사이트 인터페이스 개선 좀 해주세요. 자신이 한번에 완성하지 못하고 우선 할 수 있는 대답만 먼저 쓰고 질문에 대답 안쓴것은 나중으로 미룰 때 어디 카테고리에 안쓴게 남아 있는지 메뉴에 직접 나타나게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사이트 인터페이스 중에서 제한 글 수 초과 후 저장하면 글쓴 것이 날아가버리는거 이거 치명적인 사이트 단점입니다. 글 쓰는 사람 입장에서는 심각하게 좌절할 수도 있는 내용입니다. 반드기 개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