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가입회원 : 17,177 명

상담후기 공개 - 여러분의 고민을 나누어 보세요

제목 부부상담을 마치고
등록자 : 케스팅 작성일 2018-4-10
내용

부부상담을 마치고


2월이던가.. 그때 처음 유료 결제하고 글을 쓰곤 했는데


글을 쓰다가 제한 수를 넘긴 상태에서 저장하면 자신이 쓴 글이 모두 날아가버리게 되는 상황이 생겨서 글을 다시 써야겠다는 의지가 상실되니 몇 주 그냥 허송세월하고 안쓰게 되었다가 다시 마음 잡고 쓰다가 어떤 경우는 심사숙고해서 써야 하는 경우도 있다 보니 다시 글 쓰는 것을 미루게 되고 이러다가 두달이 지났네요.


오늘이 유료 서비스 신청한 후 마지막날이라는 것을 깨닫고 아침부터 써내려가서 결국 완성을 했습니다.


아래에 다른 분들 글 쓰신 것 처럼 정말 좋은 컨텐츠를 갖고 있는 유용한 사이트라는 것은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다만..


사이트 운영자님은 아래 사항을 꼭 유념하여 주세요


- 제발 좀 사이트 인터페이스 개선 좀 해주세요.  자신이 한번에 완성하지 못하고 우선 할 수 있는 대답만 먼저 쓰고 질문에 대답 안쓴것은 나중으로 미룰 때 어디 카테고리에 안쓴게 남아 있는지 메뉴에 직접 나타나게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사이트 인터페이스 중에서 제한 글 수 초과 후 저장하면 글쓴 것이 날아가버리는거 이거 치명적인 사이트 단점입니다. 글 쓰는 사람 입장에서는 심각하게 좌절할 수도 있는 내용입니다. 반드기 개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고민 등록하기 목록
카운셀러 안녕하세요 오랜기간 수고 하셨습니다. 완성하셨으니 후기라도 남길수 잇는 것입니다.1) 질문사항답변: 모든 것은 안내 되어 있습니다. 순서대로 모두 작성하셔야합니다.하고싶은 말만 쓰시려면 혼자 편지를 쓰는 결과밖에 안됩니다. 해당 안되는 사항이 있기에 자연스럽게 접근 할수있는 것입니다. 무조건 다음 카테고리↓클릭 하시면 됩니다.2)글자수 500자 이상일 경우 저장이 안될 수 있다고 안내 되어 있습니다.(다음.네이트.네이버도 마찬가지입니다)
긴 장문을 쓰고 싶을 때는 질문지를 직접 만들어 사용하시면 글짜수에 관계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이용방법을 제발 좀 읽어보세요.. 여러가지 조언에 감사 드립니다 .
2018-4-10
닉네임
토론
자 (* 500자 이내)
[다음글] 솔루션 마치고 프레즈던츠 1 2018-4-11
[이전글] 부부상담 운영자님 고맙습니다. 오늘아침에 1 2018-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