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가입회원 : 18,377 명

상담후기 공개 - 여러분의 고민을 나누어 보세요

제목 한국부부상담연구센터를 알고
등록자 : 이미지는 작성일 2021-3-5
내용

한국부부상담연구센터를 알고


결혼 3년차인 제게 가장 큰 고비가 된 남편과의 냉전이 2주째 접어들면서 저도 많이 고민이 되어서 인터넷 사이트를 기웃거리다가 부부상담 연구센터를 알게되었습니다.겉으로 보기에는 사이트 색상도 왠지 이상한 느낌이고, 어쨋든 믿음이 100% 가지는 않았었지만 공개토론방에 내용을 읽어보고 정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시작해보았습니다.


아이가 어리고 또 직장에도 다니고있다보니 일주일안에 모든 작성을 마치는 것이 쉽지않았습니다. 하루에 30분정도씩 시간나는대로 작성을 하였고, 작성한지 3일째 되는 날에 남편과 화해를 시도해서 성공했습니다. 특히 부부관계에 대한 부분에서 저는 정말 부부간의 성생활에 너무 등한시하고, 남편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려고도 하지 않은데에 잘못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그 어느때보다도 남편과의 관계가 훈훈해져서 마음 편하고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은 남편에게 이 사이트를 권하지 못했지만, 좀더 용기가 생기면 함께 이 사이트를 공유해서 힘든 고비를 현명하게 극복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내고민 등록하기 목록
카운셀러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혼자 해결책을 찾으셨다고 배우자에게 너무 닦달하다가 실패한사례도 있으니 차분하게 대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언젠가는 부부(커플)라면 누구나 알아야 하는 세계 최고의 대화보다 좋은 커플 부부 둘만의 소통(설득과 타협)방법입니다.싸우고 힘들게 살지 마시고 소통하여보세요. 인생 최고의 행복수호신을 만드셨을 것입니다.후기에 감사드립니다. 2021-3-5
닉네임
토론
자 (* 500자 이내)
[다음글] 부부솔루션을 3일에 걸쳐.. 포카리 1 2021-3-5
[이전글] 부부 상담을 마치고 . 디스프레이 1 2021-2-22